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둘러보기

    우리나라 전국의 여행지와 축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알아봅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관리하는 사이트입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고 목적지의 정보를 미리 알아둔다면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습니다. 일정이 정해져 있는 만큼 목적지에서 우왕좌왕한다면 시간도 낭비되고 모처럼의 여행이 차질을 빚을 수 있겠지요.

     

    이러한 부분을 대부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에서 랜선을 통한 사전답사도 할 수 있고, 현지 정보와 유명 관광지, 축제 행사 등 대부분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 여행 정보는 물론, 지방 구석구석 특징과 장점, 지역 축제도 클릭 몇번으로 손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사이트 구성도 잘 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사이트에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검색창에서 원하는 목적지를 입력하면 검색결과가 바로 나옵니다. 사이트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 접하더라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유명 관광지, 최근 트렌드에 맞춘 추천지 소개,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요즘 인기 있는 싹스리, 레드벨벳, 화사, BTS 등 검색어에 자주 오르내리는 키워드 추천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 구성

    구성이 참신하고 손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코로나 19 여파로 나들이가 쉽지 않은 요즘 상황에 맞춰 풀코스 집콕 여행 코너도 있네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랜선 여행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추천 여행지와 코스 및 일정잡기, 지역 행사,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도 좋습니다. 희망하는 키워드를 클릭하면 걸맞은 추천 목록이 나옵니다.

     

     

    지역별 여행지 찾기

    검색창에 원하는 목적지를 입력해도 되지만 지역 카테고리에서 여행 목적지를 검색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지도로 보는 서비스도 제공하니 편하게 찾을 수 있지요.

     

    서울, 대구, 부산, 인천 등 각 지역별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여행지를 구석구석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여행지에 따른 이미지와 리뷰도 충분히 제공하고 있어 정보를 얻기에 수월합니다.

     

     

    이상 한국관광공사에서 관리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사회 여건 상 집밖에 나가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