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사이트, 베니키아 이용 방법

    문화체육관광부 지원하에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호텔 체인 브랜드 베니키아 사이트 이용 방법과 예약 방법을 알아봅니다.

     

    여행을 계획했다면 준비해야 할 일이 많지만 그 중 숙박을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잠자리가 편해야 관광도 즐겁고 편안하게 쉴 수가 있겠지요.

     

    모텔, 호텔, 펜션 등 여행지에서의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은 많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호텔 체인 브랜드인 베니키아 사이트를 활용한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베니키아 호텔 이란

    여행지나 시내를 다니다 보면 숙박 시설 중 상호와 함께 베니키아 마크가 붙어 있는 호텔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나 이제는 대부분 알겠지만 처음에는 생소했었지요.

     

    베니키아는 한국형 비지니스호텔급 체인 브랜드로'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어졌으며,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시작 단계에는 중, 저가 호텔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이제는 누구나 알만한 특급 호텔도 체인 브랜드를 붙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지도가 상승한 영향이겠지요.

     

    베니키아 체인브랜드는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체인 브랜드 마크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 베니키아: 30실 이상 객실을 보유한 관광호텔업.
    • 베니키아 프리미어: 100실 이상 객실을 보유한 관광호텔업.
    • 베니키아 홈: 30실 이상 객실을 가진 가족호텔업.

     

     

    베니키아 호텔 객실 예약방법

    아래 그림은 메인화면입니다. 간편 검색창에서 지역과 호텔, 예약 날짜 등 선택해 직접 예약이 가능합니다. 세부조건을 설정하려면 카테고리 중 "호텔 예약"을 클릭해 검색하면 됩니다.

     

     

    베니키아 사이트 빠른예약 검색 방법

    "호텔 예약" 그룹 중 "빠른 예약" 선택 창입니다. 숙박을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숙박 일자와 객실 수, 투숙 인원을 설정 후 "조회"를 클릭하면 됩니다.

     

    예시로 제주도를 선택해 일자를 설정한 검색결과입니다. 이름순, 가격순, 후기 많은 순으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호텔 명을 클릭하면 객실 상태, 위치 등 시설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검색조건을 추천호텔로 했을 경우

    베니키아 사이트 검색에서 조건을 "추천 호텔"로 설정해 확인한 결과입니다. 우측 창에서 지역을 선택하면 좀 더 세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그룹 중 "특가 세일"

    오늘, 주간 특가 세일 객실이  표시됩니다. 우측 상단 설정창에서 세부조건을 설정할 수 있지요. 목록을 클릭하면 호텔 상세정보와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베니키아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객실 예약은 물론 이벤트 행사도 참여할 수 있으니 여행지에서의 숙박 예약 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스마트폰 어플 설치도 가능합니다.

     

    접속이 원할치 않을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이상 호텔 예약 사이트 베니키아 체인 브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은 미미한 수준이지만 해외에도 체인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